서울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데, 어디를 갈지 고민되시나요? 인기 있는 맛집이나 카페는 너무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없고, 날은 여전히 무더워서 이곳저곳 돌아다니기에는 금세 지치는 것 같습니다.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해도 매번 영화관 혹은 카페만 다니시는 커플이라면 이번 포스팅을 눈여겨 봐주세요. 이번 글에서는 서울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색 데이트 장소를 소개합니다. 아직 함께 경험하지 않은 체험이 하나라도 있다면, 이번주 바로 실행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?
홍대 락볼링장 : W락볼링장
락볼링장은 화려한 조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볼링장으로 기존 볼링장보다 훨씬 흥겹고 재미있게 볼링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. 신나는 음악 과 네온빛에 반짝거리는 볼링장이 마치 무대 위에 올라와있는듯한 기분을 느끼게합니다. 상대적으로 어두운 곳에서 볼링을 치니 다른 인원들로부터 방해받지 않고,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. 홍대 W락볼링장은 요일마다 새로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니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. 쾌적한 실내에서 스트레스를 날리며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, 간단한 내기를 하면서 서로의 승부욕을 불태워보세요. 흥겨운 게임도 즐기고, 함께 경쟁하며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립니다.
W락볼링장
위치 : 서울 마포구 양화로 104 지하1층
영업시간 : 연중무휴 11:00-02:00 (금, 토 04:00까지)
가격 : 5,000원 - 7,000원 내외 (대화료 별도 2,500원)
건대 미어캣카페 : 미어캣족장
동물을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해당 이색데이트에 흥미를 가지실 것 같습니다. 동물원에서만 볼 수 있는 미어캣과 라쿤을 직접 만져보고 먹이를 줄 수 있는 카페입니다. 대형견과 고양이도 함께 지내고있는 이 곳은 각기 다른 동물들이 오손도손 지내고 있는 모습을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. 사장님께서 청결 관리에 신경을 쓰시는지 냄새도 나지 않고 동물 관리가 무척 잘 되어있는 카페입니다. 동물들의 성격이 모두 달라 한 마리 한 마리 관찰하는 재미가 있습니다. 동물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도 있고,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. 애교가 많고 순한 동물들이기 때문에 동물과의 교감이 어색하신 분들도 충분히 금세 친해질 수 있습니다.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동물들과 교감하며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.
미어캣족장
위치 : 서울 광진구 동일로20길 73 3층
영업시간 : 연중무휴 13:00-21:30 (토,일 12:00부터)
가격 : 13,000원 - 16,000원 내외
왕십리 쿠킹스튜디오 : 디에이트 스튜디오
디에이트 스튜디오는 독특한 콘셉트의 쿠킹스튜디오로, 커플들이 함께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파티룸 겸 스튜디오입니다. 왕십리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으며, 유로미장의 독특한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어 어느 곳에서 사진을 남겨도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. 스튜디오에서 작가가 찍어주는 사진이 어색하다면 이 곳에서 삼각대를 두고 어디서든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해보세요. 자연광을 살린 공간 덕분에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사진들이 나온답니다. 또한, 둘이서 요리를 하면서 그 모습을 동영상으로 남기는 것도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습니다. 요리가 처음이라도 간단한 밀키트나 반조리 음식을 준비해서 방문하셔도 좋습니다. 각종 식기와 다양한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어, 플레이팅만 해도 로맨틱한 식사가 뚝딱 만들어지니까요. 제대로 된 요리를 만들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더없이 좋은 공간입니다. 오븐과 베이킹 도구, 각종 조미료가 모두 비치되어 있어서 걱정없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. 노래방 기계와 보드게임, 100인치 스크린 등 놀거리가 풍부한 공간으로 둘만의 다양한 추억을 쌓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. 데이트 뿐만 아니라 연인의 생일파티를 깜짝으로 준비하기에도 완벽한 공간입니다.
디에이트 스튜디오&파티룸
위치 : 서울 성동구 살곶이8길 2, 2층
영업시간 : 연중무휴 24시간 영업
가격 : 30,000원부터 ~